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연예정보

이서진, 신체 촬영 의혹 배우 L 루머에 강경대응

by 소소한 정보전달자 2024. 3. 2.
728x90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특정 배우는 지칭하는 폭로글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폭로 내용의 수위가 높아 많은 이들은 특정배우로 지목된 '배우 L'를 찾기 위해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다. 이 중 이전에 출연했던 영상 속 발언을 모아 배우 L은 이서진이라고 확정 짓는 상황에서 배우 이서진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1. 신체 특정 부위를 촬영한 배우 L

2월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배우 L과 6년 전쯤 만났고 4년 정도 교제를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다 최근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문자 한 통으로 받았고 결별 사유가 궁금해 연락을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하였다.

배우 L는 종종 신체 부위 촬영을 요구 했고 이에 몇 번 정도 응하였다. 특히 헤어지기 며칠 전에 만났을 때에는 배우 L이 자신의 카메라고로 직접 신체부위를 촬영했고 이후 연락이 두절되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폭로글 이후 작성자는 배우 L과 나눈 문자메시지를 추가적으로 사이트에 게재했다.

반응형

2. 네티즌 반응

글이 게재된 22일 이후 네티즌은 단순하게 연인 관계에서 헤어졌다고 하더라고 이별의 방식이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다는 의견과 함께 신체 부위를 불법 촬영한 사실에 대해 분개했다. 이 과정에서 "배우 L"."문자이별" 등 특징 단어들을 연관시켜 폭로글의 주인공으로 "이서진"을 지목했고 그가 이전에 출연했던 방송 중 일분 장면을 편집하여 폭로글 속 남자와 유사하다는 의견을 모았다.

3. 이서진 반응 및 대처

특정 배우로 이서진이 확실시 되어가는 과정에서 "이서진"본인 또는 소속사 "안테나"측에서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었다. 하지만 점차 이서진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의 강도가 높아지자 1일 그의 소속사 안테나는 "폭로글은 배우 이서진씨가 아니고 사실무근이다.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어 앞으로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할 경우 강경대응 할 예정"이고 "선처와 합의는 없다"며 강력하게 의사를 밝혔다.

그동안 사건의 당사자가 아니기에 대응하지 않았으나 허위사실의 수위가 높아지자 대응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폭로글은 작성자에 의해 삭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