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연예정보

선우은숙이 밝힌 유영재 비밀, 재혼 아닌 삼혼이 맞다, 선우은숙 영상 첨부

by 소소한 정보전달자 2024. 4. 14.
728x90

선우은숙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 쇼에 출연하여 유영재와 이혼에 관한 그간의 소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 선우은숙의 솔직한 심경 고백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선우은숙이 최근 유영재 아나운서와의 이혼에 대한 심경과 경험을 털어놨다. 그녀는( 4월 13일 자)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방송 말미에 홀로 등장하여 결혼 생활과 1년 6개월 만의 이혼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폭로했다.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 후 첫 심경고백 "이 짧은 시간 동안에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MBN 240413 방송

bridge-now.naver.com

2. 유영재 루머 재혼 VS 삼혼

인터뷰에서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자신의 재혼이 아닌 세 번째 결혼이라고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폭로했다. 그녀는 "제가 법적으로 세 번째 부인이다. 비밀로 한 이유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분들에 대한 존경심 때문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자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해야 하는 것이 도리에 맞다는 생각이 들어 유영재의 삼혼사실에 대해 밝힌다고 하였다.

선우은숙은 짧은 결혼 생활 동안 겪었던 여러 가지 충격적인 사건들로 인해 신체적, 정서적으로 괴로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이 혼란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고, 현재는 회복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3. 삼혼에 관한 언론보도를 접한 후

선우은숙은 언론 보도를 통해 유영재의 과거 열애 사실을 접한 뒤 충격을 표현하기도 했다. 그녀는 "그의 과거를 좀 더 자세히 알았더라면 그렇게 성급하게 결혼하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털어놨다.특히 그녀는 그가 프러포즈를 한 후 8일 만에 혼인신고를 하였고 약 1년간 결혼생활을 한 후 혼인신고만큼 이혼도 빠르게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빠르게 이혼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남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행복에 맞는 선택을 하고 싶었다"고 강조했다.

4. 네티즌들의 반응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1981년에 결혼했고 2007년에 이혼했다.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었지만 가정적이지 않은 이영하로 인하여 결혼생활은 2020년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영하와 함께 출연, 재결합을 논하기도 했지만 팬들의 기대와 달리 냉랭한 이영하의 태도 그리고 상처받은 선우은숙의 모습을 통해 그간의 순탄치 않은 결혼생활에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그녀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것 같은 유영재의 모습에 좋은 인연을 만난 것 같다며 한동안 응원을 했다. 하지만 유영재에 관한 소문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때에는 혼인신고는 신중하게 결정하기를 바라였으나 팬들의 기대와 달리 이른 혼인신고와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에 대해 처음에는 실망감을 표현하였다. 하지만 그녀의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았기에 새로운 삶을 응원하였다.

5. 순탄치 않은 결혼생활

혼인신고 후 이둘은 뉴질랜드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결혼생활을 시작했다. 그러나 행복하게 살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비롯하 다수의 프로그램에 나온 이 둘의 모습은 신혼 초라 하기에 다소 삐걱거리는 모습이 보였고 특히 신혼여행지에서부터 잦은 다툼이 있었다는 점과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했던 초반과 달리 8일 만에 혼인신고를 마친 후 다소 냉정해진 유영재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우려를 표현했다.

그리고 팬들의 걱정은 현실이 되었다.

많은 이들은 이 둘의 이혼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유영재를 둘러싼 그간의 루머가 사실로 밝혀지면서 선우은숙이 상처를 딛고 다시 자신의 삶을 살아가기를 응원하고 있다.

6. 선우은숙 프로필

1959년 12월 24일에 태어났다.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 1983년 '제19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드라마에 주로 출연했으며, 참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역할을 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1981년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명의 아들을 낳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결혼한 지 26년이 지난 2007년 이혼발표를 하였다. 두 사람의 관계는 수년에 걸쳐 재결합을 논의하는 등 우호적이었다.

현재 그녀는 다른 드라마 출연 없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만 출연하고 있다.

7. 유영재 프로필

1963년 9월 28생인 그는 아나운서 출신으로 CBS 아나운서, CBS FM 부 부장(현 YJ프로덕션 대표)으로 방송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았다. 특히 그는 2012년 4월 부터 2019년까지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 'DJ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 쇼'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그는 방송에서 선우은숙에게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고 8일 만에 혼인신고를 하는 등 유영재와 선우은수의 열애와 결혼은 많은 사람들도 하여금 관심의 대상이었다.

8. 유영재에 관한 루머 및 유영재 현재심경

선우은숙에 대한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혼인신고까지 이어졌지만 이후 달라진 태도와 그를 둘러싼 다소 부정적인 이야기들이 수면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이들로 하여금 결혼생활과 관련하여 걱정을 야기시켰다. 특히 그가 선우은숙과 재혼이 아닌 세 번째 결혼 삼혼이고, 따로 만나는 여자가 있다는 등의 루머가 급속도로 퍼지게 되었다.

이후 이혼 사실이 발표되면서 그와 관련된 루머는더 빠른 속도로 확산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그는 4월 9일 화요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DJ유영재 TV 유영재라디오’ 생방에서

“행복하게 잘 살아가기를 바랐던 여러분의 희망과 바람, 응원에 부응해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 모든 것이 제가 부족한 탓이다”라며 “제가 못난 탓이고, 아직 수양이 덜 된 탓”이라며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특히 그를 둘러싼 삼혼에 관한 루머가 선우은숙을 통해 사실화 되었지만 이후 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